자유게시판

日 유튜버 "한국에 서식한다는 수수께끼의 생물 고라니" 일본반응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日 유튜버 "한국에 서식한다는 수수께끼의 생물 고라니" 일본반응_1.webp



田中太郎-x7f

모피 → 가치 없음

고기 → 퍽퍽하고 맛없어서 가치 없음

뿔 → 없음

식성 → 배추 한 입씩만 먹고 다님

울음소리 → 기분 나쁨


뭐냐 이 "인간에게 폐를 끼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같은 생물은....





Celeste-nc9pl

너구리는 어느 정도 사랑받고 있고,

얘는 진짜 "너 같은 걸 누가 좋아하냐" 수준인 것 같네


user-uj5tm

일본으로 치면 너구리려나. 

일본에서는 아는게 당연하지만 사실 너구리도 다른 나라에서는 희귀한 동물이래. 

그 녀석도 일단은 유해 조수로 지정되어 있긴 하지.





11ju11

엄청 미움받고 있는 게 너무 웃김





timothyhey825

생김새와 이름만으로도 이미 포켓몬 같음


ㄴYa2re_Unagi

아마 노멀 타입일 듯





ジャムm6k

일본에 정착한 게 고라니가 아니라

너구리라는 사실에 마음 깊이 너구리에게 감사하고 있다


k2112-e8o

멸종 위기종인 유해 조수라니, 유해 조수로서의 레벨이 너무 높잖아.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729896?m=humo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