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유튜버 "한국에 서식한다는 수수께끼의 생물 고라니" 일본반응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0,225 조회
- 목록
본문
田中太郎-x7f
모피 → 가치 없음
고기 → 퍽퍽하고 맛없어서 가치 없음
뿔 → 없음
식성 → 배추 한 입씩만 먹고 다님
울음소리 → 기분 나쁨
뭐냐 이 "인간에게 폐를 끼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같은 생물은....
Celeste-nc9pl
너구리는 어느 정도 사랑받고 있고,
얘는 진짜 "너 같은 걸 누가 좋아하냐" 수준인 것 같네
user-uj5tm
일본으로 치면 너구리려나.
일본에서는 아는게 당연하지만 사실 너구리도 다른 나라에서는 희귀한 동물이래.
그 녀석도 일단은 유해 조수로 지정되어 있긴 하지.
11ju11
엄청 미움받고 있는 게 너무 웃김
timothyhey825
생김새와 이름만으로도 이미 포켓몬 같음
ㄴYa2re_Unagi
아마 노멀 타입일 듯
ジャムm6k
일본에 정착한 게 고라니가 아니라
너구리라는 사실에 마음 깊이 너구리에게 감사하고 있다
k2112-e8o
멸종 위기종인 유해 조수라니, 유해 조수로서의 레벨이 너무 높잖아.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729896?m=humor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