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국인이 "우리꺼!" 할 일 없지, 이름에 남겨놓으니까 (4)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국인이 "우리꺼!" 할 일 없지, 이름에 남겨놓으니까_1.webp


"아항 공부가 됬어요"



한국인이 "우리꺼!" 할 일 없지, 이름에 남겨놓으니까_2.webp

한국인이 "우리꺼!" 할 일 없지, 이름에 남겨놓으니까_3.webp


"좋아요 좋아요 호박이 좋아요"



한국인이 "우리꺼!" 할 일 없지, 이름에 남겨놓으니까_4.webp

※ 호박도 해당된다

https://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601928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722754?m=humor&t=now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