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우리꺼!" 할 일 없지, 이름에 남겨놓으니까 (4)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23 조회
- 목록
본문
"아항 공부가 됬어요"
"좋아요 좋아요 호박이 좋아요"
※ 호박도 해당된다
https://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601928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722754?m=humor&t=now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