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 레쓰비를 싼 가격에 잠깨는 맛으로 먹는다고?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뭐? 레쓰비를 싼 가격에 잠깨는 맛으로 먹는다고?_1.webp


다음달부턴 아니야~


저렴이 캔커피로서의 네 정체성을 되찾으렴...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710727?m=humo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