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서브웨이 샐러드 잘 먹고 있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587 조회
- 목록
본문
샐러드도 갠찮네
비싸긴 해도 배부르네
반개 짜리 나와도 되겠네~ 이러고 있었는데
다 먹고 휴지 찾으려고 또띠아 봉지 드는데
아니!!! 이게 왜!!! 여기 있는데!!!!!!!
졸지에 220 칼로리 아낀 사람 됨…
다 먹었는데~~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705062?m=humor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