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베스트 연봉 5천인데 대출 안갚는놈 주작 아닐걸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베스트 연봉 5천인데 대출 안갚는놈 주작 아닐걸_1.webp



베스트 연봉 5천인데 대출 안갚는놈 주작 아닐걸_2.webp




베스트 연봉 5천인데 대출 안갚는놈 주작 아닐걸_3.webp





연봉 많다고 다 머리똑똑하고 양심있고 그런사람이 아님


당장 내가 걸고있는소송도 상대방이 연봉 5500받는새기인데


빌린 돈은 전부 도박, 코인, 5살도안된 애새끼들 펜션이나 주말마다 놀러가는데 쳐 쓰고


자기 돈은 안 갚으면서 여기저기 대출, 돈 빌리고 슬슬 돈 쌓이니까 개인회생 쳐 걸었는데


연봉 많다고 그걸 다 갚는데 쓰는게 아님.


갈통 구조가 내 연봉은 내가 일해서 벌었으니 내 돈,


대출, 빌린돈도 내가 내 능력으로 빌린거니 내 돈, 이런논리구조라서


앞뒤 생각 안하고 애 싸지르고 남의 돈으로 기생해서 사는거지


혹시 모르지 베스트에 있는 저사람도 이런식으로 돈 겁나 빌리고 개인회생테크탈지



나도추탭갈 해볼래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696730?m=humo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