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던파)종민이 ↗같아서 접었고, 역대 최악은 종민이라 생각하긴 하는데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던파)종민이 ↗같아서 접었고, 역대 최악은 종민이라 생각하긴 하는데_1.webp


이게 몬소리지?


그딴식이면 정호도 100시즌 초반에 유입해서 빛정호 거리던 분들 때문에 


탈리가 나왔고


검은 연옥이 나왔고


오즈마가 그따구로 나온거냐


대깨강이란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데


종민이가 저승의 밑바닥이라고 해서


그새끼가 현세의 밑바닥이 아니게 되는건 아니에요






아 근데 진짜 앰종민 이새낀 리빙 레전드야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694612?m=humo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