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동남아가 유독 한국만 붙잡고 열폭하는 이유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동남아가 유독 한국만 붙잡고 열폭하는 이유_1.webp

60년대 마닐라


중국 : 아무튼 대국임

일본 : 옛 열강 + 80년대 위엄


한국 : 나라도 작으면서 자기네보다 못살았고 상대적으로 만만히 봤는데 어느순간 아득히 추월하더니 중일이랑 겸상함


대만도 비슷하지만 이쪽은 존재감이 상대적으로 약하고..


예전엔 자기네 레벨이라고 생각했는데 등도 안보이는 선진국이 되었고 한류는 미쳐 돌아감. 그럼 깎아내려야지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731470?m=humo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