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질을 자랑스러워하는 애플 (2)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08 조회
- 목록
본문
1. 부장이 신입한테 협력업체와의 계약서 검토하라고 시킴
2. 검토한 신입이 이건 협력업체에게 너무 불리해서 절대 받아들이지 않는 잘못된 계약서라고 함
3. 그러자 부장이 하는 말 : 이거 내가 쓴건데? 난 이거 쓴게 자랑스러운데?
지금 읽는 책에서 나오는건데 존내 씹쌕기같음;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724071?m=humor&t=now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