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갑질을 자랑스러워하는 애플 (2)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갑질을 자랑스러워하는 애플_1.webp


1. 부장이 신입한테 협력업체와의 계약서 검토하라고 시킴

2. 검토한 신입이 이건 협력업체에게 너무 불리해서 절대 받아들이지 않는 잘못된 계약서라고 함

3. 그러자 부장이 하는 말 : 이거 내가 쓴건데? 난 이거 쓴게 자랑스러운데?


지금 읽는 책에서 나오는건데 존내 씹쌕기같음;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724071?m=humor&t=now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