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서브웨이 샐러드 잘 먹고 있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아니 서브웨이 샐러드 잘 먹고 있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_1.webp



아니 서브웨이 샐러드 잘 먹고 있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_2.webp



아니 서브웨이 샐러드 잘 먹고 있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_3.webp



샐러드도 갠찮네


비싸긴 해도 배부르네


반개 짜리 나와도 되겠네~ 이러고 있었는데


다 먹고 휴지 찾으려고 또띠아 봉지 드는데






아니 서브웨이 샐러드 잘 먹고 있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_4.webp


아니!!! 이게 왜!!! 여기 있는데!!!!!!!


졸지에 220 칼로리 아낀 사람 됨…



아니 서브웨이 샐러드 잘 먹고 있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_5.png



다 먹었는데~~




아니 서브웨이 샐러드 잘 먹고 있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_6.png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705062?m=humo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