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종민이 ↗같아서 접었고, 역대 최악은 종민이라 생각하긴 하는데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510 조회
- 목록
본문
이게 몬소리지?
그딴식이면 정호도 100시즌 초반에 유입해서 빛정호 거리던 분들 때문에
탈리가 나왔고
검은 연옥이 나왔고
오즈마가 그따구로 나온거냐
대깨강이란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데
종민이가 저승의 밑바닥이라고 해서
그새끼가 현세의 밑바닥이 아니게 되는건 아니에요
아 근데 진짜 앰종민 이새낀 리빙 레전드야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694612?m=humor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