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광해군의 중립외교가 욕을 먹었던 이유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광해군의 중립외교가 욕을 먹었던 이유_1.webp


광해군 시절은 임진왜란과 정유재란을

모두 겪어본 사람들이 많은데

그 당시에 후금과 명 사이에서 간보자고 했던 것.







광해군의 중립외교가 욕을 먹었던 이유_2.webp


일제강점기와 한국전쟁을 겪은 직후에

"미국과 소련 중에서 중립외교하죠?"

라고 했다면...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670217?m=humo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